본문 바로가기

재패닌포 : 여행 후기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캉스 후기!

728x90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캉스 후기!

 

안녕하세요!

서울 가성비 호캉스하면

바로 떠오르는 호텔이죠!

 

위치도, 가격도 착한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텔입니다.

 

여긴 객실이 정말 넓고

주방시설도 있어서

친구들끼리 모임하기

좋은 호텔인데요.

 

이번 연말에 친구들과

요리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으실거에요.

 

 

 

호텔 위치는 인사동으로

요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익선동까지도 도보 이동이 가능해요.

 

가성비 좋은 호캉스 호텔이라

주말엔 체크인 하는 사람들이

로비에 바글바글 할 정도네요.

 

저희는 3-베드룸 객실을

예약했고 4인 호캉스였습니다.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세탁실이 있어요.

 

보통 호텔 객실에 세탁기가 있는게

쉽지 않은데 여기는 장기투숙도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세탁실 반대편엔

작은 방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여기엔 창문이 없어서

조금 무서웠어요.

 

방 안엔 싱글 침대와 의자, 휴지통,

그리고 붙박이장이 있었네요.

 

 

좀 더 안으로 들어오면 거실과 주방이 있어요.

주방엔 생각보다 식기도 많고

요리도구도 많아서 조금 놀랐었네요.

 

오븐과 밥솥, 전자레인지

다 준비되어 있었고요.

 

청소상태가 조금 안좋긴 했지만

여느 펜션과 비슷한 수준이였어요.

 

그래도 주방은 관리하기 힘드니

이정도면 없는 것 보단

낫다고 생각했네요.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텔에서 놀란게

수납공간이 정말 많다는 점!

 

당장 짐 가져와서

여기서 평생 살아도 될 정도로

수납이 정말 많았어요.

 

실제로 장기투숙하시는

분들도 꽤 많다고 들었는데

돈만 많으면 저도 여기에서

살고 싶네요~

 

 

화장실은 두개였었는데

안방에 있는 화장실이 큰 화장실이였어요.

 

큰 화장실은 세면대도 두개여서

4인이 투숙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요.

화장실은 생각보다 관리상태가 좋았어요.

주방은 조금 아쉬웠지만 화장실과 방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어메니티는 가장 간단한

샴푸, 바디워시, 로션 정도만 있어요.

 

린스나 칫솔치약 등은 따로

챙겨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인사동에 있는 호텔이다보니

뷰도 꽤 괜찮고 창문도 커서

답답하지 않았었네요.

 

 

그 외에 큰 방과 중간 방도 있는데

두 방은 다행히 창문이 다 있었고요.

 

침대도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이 가격에 4인이 방 세개짜리 호텔에서

투숙하긴 힘들거에요.

그만큼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뜻!

 

저희는 주말인데도 거의 13만원 대에 예약했고요.

1인당 3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서울에서

호캉스 제대로 하고 돌아왔네요.

 

 

거실엔 쇼파와 tv 커피테이블이 있고

주방과 거실 사이에 식탁이 따로 있어서

밥도 해먹고 배달음식도 시켜먹기 좋더라고요.

 

배달음식은 1층에 나가서 받은 다음 올라와야해요!

 

 

근처 편의점에서 구입한 와인과 함께

즐거웠던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캉스!

 

막 고급스러운 호텔은 아니기때문에

3인까지는 더 좋은 호텔을 가는게 좋은데

4인의 경우 객실 잡기가 무척 애매해서

차라리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에서

넓고 쾌적하게 투숙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인사동 오라카이 호텔 가성비 호캉스로 추천합니다!

 

728x90